[문자중계] 연고전 축구경기 - 최종 스코어 2:0
[문자중계] 연고전 축구경기 - 최종 스코어 2:0
  • ybs
  • 승인 2005.09.24 10: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자 중계에 관심 가져주신 많은 연세인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06정기 연고전에서도 우리 학교의 필승!! 전승!! 압승!! 을 기원합니다!!

*수고하신 선수들과 끝까지 남아 응원으로 열기를 더 뜨겁게 해 주신 연세인 여러분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최종 전적 4승 1패로 연세대학교 2005 정기 연고전 종합우승!!

*후반 종료

*후반 50분: 우리학교 8번 이훈 선수 오프사이드.

*응원석은 축제 분위기입니다.

*후반 49분: 페널티 에어리어 근처에서 고려대 프리킥. 잘 막고 경기를 마무리 했으면 좋겠습니다.

*후반 48분: 우리학교 9번 조재영 선수 슈팅. 아깝게 빗나갑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의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후반 47분: 골키퍼 일어나고 경기 재개 됩니다. 이변이 일어나지 않는 이상 우리 학교의 승리가 확실시 됩니다.

*후반 45분: 우리학교 골키퍼가 상대 공격수와 충돌하여 그라운드에 쓰러져 있습니다. 루즈타임 4분이 더 주어집니다.

*후반 44분: 고대 코너킥 찬스. 골키퍼가 펀칭으로 걷어냅니다.

*후반 42분: 고대 좋은 찬스를 맞았으나, 우리 학교 골키퍼의 선방으로 무위로 돌아갑니다.

*후반 40분: 고대 선수의 프리킥. 골문 근처로 많은 고대 선수들이 모입니다. 고대 19번 선수의 슈팅 후, 연대의 역습 중거리슛. 그러나 골문을 넘어갑니다.

*후반 39분: 고대 응원석에서는 벌써부터 패배의 기운이 감지되며, 관중들이 하나둘씩 자리를 뜨고 있습니다.

*후반 38분: 고대 중앙으로 센터링. 그러나 무위로 돌아갑니다. 22번 조용태 선수 8번 이훈 선수로 교체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후반 36분: 코너킥 혼전 중 우리학교 수비수들의 선전으로 위기탈출. 우리학교 15번 선수가 19번 정민수 선수로 교체됩니다.

*후반 35분:  고대 28번 선수 골에어리어 중간에서 슈팅. 골키퍼의 선방. 고려대의 이어지는 코너킥 공격

*후반 33분: 연대 12번 선수 21번 선수로 교체됩니다.

*후반 32분: 고대 13번 선수 왼쪽에서 돌파 후 슈팅. 그러나 골키퍼의 선방.

*후반 30분: 다시 고대의  프리킥. 왼쪽 골포스트를 빗겨갑니다.

*후반 29분: 페널티에어리어 오른쪽에서 고대 프리킥. 교체된 18번 선수가 프리킥을 찹니다. 골키퍼가 걷어냅니다.

*후반 28분: 고대 선수교체 합니다.  4번 선수  18번 선수로 교체됩니다.

*후반 24분: 우리 학교 조재영 선수의 중거리 슈팅. 골대를 살짝 빗나갑니다.

*후반 21분: 우리학교 28번 서상민 선수의 멋진 어시스트가 있었으나 볾컨트롤 미스로 슈팅으로는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후반 20분: 고대 14번 선수 페널티 에어리어 지역에서 터닝슛. 그러나 골키퍼의 선방이 돋보이는 순간입니다.

*후반 19분: 우리학교 15번 백승민 선수 공격하던 고대 선수의 유니폼을 잡아 당겨서 엘로우카드를 받습니다.

*후반 17분: 고대 왼쪽에서 크로스. 이어서 헤딩슛을 시도합니다만, 골문을 빗겨갑니다. 정말 다행입니다.

*후반 16분: 우리 학교 22번 조영태 선수 왼쪽에서 중앙으로 돌파 후 슈팅. 그러나 골포스트를 살짝 빗나갑니다. 아쉽습니다.

*후반 15분: 우리 진영 왼쪽에서 고대 프리킥. 우리 수비수가 잘 막아냅니다.

*후반 15분: 양팀 교체 선수들이 활발한 활약을 보이는 가운데, 미드필드 싸움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후반 12분:고대 선수교체 합니다. 7번,27번 선수 나가고,  13번,14번 선수 들어옵니다.

*후반 10분: 우리학교 11번 조현일 선수 28번 허상민 선수로 교체됩니다. 조현일 선수 수고하셨습니다.

*후반 8분: 우리 진영 오른쪽에서 고대 7번 선수 프리킥. 우리학교 골키퍼의 선방으로 무위로 돌아갑니다.

*후반 7분: 우리학교 20번 최상현 선수 13번 박태민 선수를 교체됩니다. 최상현 선수 수고하셨습니다.

*후반 6분: 우리학교 왼쪽 돌파를 시도 했으나 골키퍼가 먼저 볼을 잡습니다.

*후반 3분: 고대 파울로 페넬티킥 에어리어 근처에서 우리학교 프리킥. 고대의 파울로 우리학교 20번 최상현 선수 경미한 부상으로 잠시 경기장 밖으로 나갑니다.

*후반 1분: 우리학교 15번 선수가 왼쪽에서 센터링. 그러나 무위로 돌아갑니다.

*후반전에도 전반전과 같이 좋은 경기 기대합니다.

*후반 경기 잠시후에 우리학교의 선축으로 시작됩니다.

*후반 시작: 선수들이 운동장에 입장합니다.

*남은 후반 45분동안에도 뜨거운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전반 내내 일진일퇴의 치열한 공방전이었으나, 찬스를 잘 살린 우리대학이 앞서갑니다.
------------------------------------------------------------------
*전반 종료: 우리학교가 2:0으로 앞선 가운데 전반이 종료되었습니다. 후반에도 우리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전반 47분: 고대 14번 선수가 왼쪽 골라인으로 드리블 후 골문 중앙으로 패스했으나, 골키퍼의 선방.

*전반 45분: 경기 시간 모두 지나고, 루즈타임 3분이 주어졌습니다.

*전반 44분: 고대 공격. 오른쪽에서 돌파후 센터링. 그러나 골대 맞고 공격 실패.

*전반 43분:연대 12번 선수 오른쪽 돌파 후 센터링.  고대 수비수들이 막아냅니다.

*전반 41분: 우리학교 9번 조재영 선수 그라운드에 쓰러진 뒤 다시 일어납니다. 남은 시간 파이팅 했으면 좋겠습니다.

*전반 40분: 중앙부근에서 서로 공격을 주고 받으면서 경기는 소강 상태로 접어듭니다.

*전반 39분: 양팀 하프라인 부근에서 혼전 중입니다. 이대로 전반 경기를 마친다면 유리한 고지에서 경기를 이끌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전반 34분: 고대 코너킥. 수비수가 사이드라인으로 걷어냅니다. 고대 드로잉. 고대 선수가 슈팅한 것 골대를 살짝 빗나갑니다. 정말 다행입니다.

*전반 33분: 고대 8번 우리 진영 코너 부근에서 프리킥. 하지만 우리 수비수가 걷어냅니다.

*전반 30분: 우리 학교 22번 조용태 선수 심한 반칙으로 엘로우 카드를 받습니다.

*전반 29분: 우리 진영 왼쪽에서 고대의 코너킥. 고대 4번 선수의 헤딩슛. 골키퍼가 잡습니다.

*전반 27분: 양팀의 미드필드 싸움이 치열합니다.

*전반 25분: 우리 진영 왼쪽에서 고대 프리킥.

*전반 23분: 고대 골키퍼 수비수의 백패스 받으러 나오던 도중 쓰러짐.

*전반 22분: 우리 학교 22번 조용태 선수 왼족 돌파 후 슈팅. 골대에서 멀리 빗나갑니다.

*전반 20분: 우리학교 12번 선수의 센터링. 고대 수비수가 걷어냅니다.

*전반 17분: 골키퍼가 길게 찬 공, 11번 조현일 선수의 왼쪽에서의 어시스트, 9번 조재영 선수의 추가득점!! 현재 스코어2:0으로 앞서갑니다!!

*전반 16분: 고대 하프라인에서 프리킥. 그대로 골키퍼 손에 들어갑니다.

*전반 15분: 전반 2분 우리학교의 선취득점 후 고대 공격이 아주 매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전반 14분: 고대 우리 진영 좌중간에서 프리킥. 골키퍼가 공을 잡습니다.

*전반 13분: 고대 4번 선수 왼쪽 돌파. 우리 학교 3번 선수의슬라이딩 태클로 저지

*전반 11분: 고대 18번선수의 파울로 하프라인 근처에서 연대 프리킥. 골에는 실패합니다.

*전반 10분: 고대의 공격. 슛이 크로스바를 넘어가 무위로 돌아갑니다.

*전반 8분: 우리학교 22번 조용태 선수 크로스. 그러나 고대가 걷어냅니다.

*전반 6분: 우리팀 파울로 하프라인 부근에서 고대 2번 여효진선수 프리킥. 12번 선수가 길게 걷어냅니다. 고대 우측에서 코너킥. 고대 코너킥 혼전 중 골키펴의 선방으로 위기를 넘겼습니다. 초반 기세를 그대로 이어가야겠습니다.

*전반 5분: 왼쪽에서 코너킥. 헤딩슛 빗나갑니다.

*전반 4분 :고대 4번 이지훈 선수의 파울로 얻은 프리킥.20번 최상현 선수가 프리킥. 노골입니다.

*전반 2분: 연대 20번 최상현 선수 선제골!! 1:0으로 앞서갑니다. 왼쪽 센터링을 받아 통쾌한 골!!

*전반 시작: 고대 선축으로 경기 시작합니다.

*경기 시작: 양교 선수들 운동장으로 등장했습니다.

*양교 운동장 영상제로 인해 잠시 경기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경기가 시작되는 대로 빠르게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잠시 후 4시 부터 시작 됩니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ybs
yb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_- 2005-09-25 02:15:11
9번 조재용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