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UCC 모집
icon 한국농림수산정보센터
icon 2007-01-08 17:50:28  |   icon 조회: 3929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농림부 산하의 한국농림수산정보센터 방송고객팀장 ‘김 영’입니다.
Tel. 031-460-8860

한국농림수산정보센터(Agriculture Forestry Fisheries Information Service, AFFIS)는 농림부 산하에서 농업·농촌 정보화를 위한 농업인 컴퓨터 교육, 쇼핑몰 운영, 가격·유통, 동영상 콘텐츠 제작, 농림부 관련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는 곳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www.affis.net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방송사이트는 www.affis.tv입니다.)

방송고객팀은 농업·농촌 관련 동영상 콘텐츠 제작과 고객관리 등의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또 ‘농정인사이드’라는 농업정책 프로그램을 만들어 [KTV한국정책방송]에 내보내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KTV에서 농정인사이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본방 매주 목 14:30/ 매주 일 06:30)

요즘 UCC(User Created Contents)가 대세죠? 저희 방송고객팀에서도 여러분의 UCC를 받고 싶습니다.

방송사이트에 별도의 코너를 마련해 저희한테 보내주신 동영상을 서비스할 계획인데요.

농업·농촌과 관련한 주제라면 어떤 형식이라도 상관없습니다. 도시에서도 농업·농촌 관련한 행사들이 많이 있거든요.

직거래장터라든지, 코엑스나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하는 관련 행사들도 많구요. 또 농업인들의 시위 현장 같은 것들을 촬영해서 보내주셔도 좋습니다.

뉴스형식으로 기자가 출연해서 리포팅하는 것도 좋고요. 일반인들이 잘 모르는 농촌의 풍경 같은 것도 좋고요. 대상을 정해서 인터뷰로만 내용을 전해도 좋고요. 시골 아주머니의 화장 전·후 같은 것도 좋고, ENG물을 만들어도 좋습니다.

아주 자유롭게 만드시되 조금이라도 농업·농촌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는 것만 기억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지방에 계시는 분들도 주위를 둘러보면 관련한 꺼리들이 많이 있으니까 여러분의 능력을 보여주십시오. ^^

시간에 제한은 없지만 인터넷 서비스 된다는 점을 감안해 10분 이내로 만들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완성된 작품은 테잎(6mm)이나 CD(wmv)를 우편(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944-4 한국농림수산정보센터 방송고객팀)으로 보내시거나 웹하드를 이용해 파일을 올리셔도 됩니다. 웹하드를 이용하고자 할 땐 위의 번호(031-460-8860)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한 달에 몇 편을 올려도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매달 ‘00월의 BEST’를 선정해 소정의 상금도 지급할 계획입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합니다. 궁금한 점 있으면 바로 전화주세요.


2007-01-08 17:50:28
211.237.49.2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